타겟 기프트 카드 10% 할인 12/4까지!
Target | Gift Cards Get 10% off

2022년 12월 4일까지!
타겟 주말 내내 기프트 카드 10% 할인
Target이 쇼핑객을 위한 명절 선물을 제공합니다.
바로 타겟 기프트 카드를 10% 할인 판매하는 것인데요. 12/3 토요일에 시작하여 12/4 일요일까지 이틀 간 진행됩니다.
Target 기프트 카드 거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10% 할인은 Target 기프트 카드 구매에 대해 매장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0까지 스토어 기프트 카드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할인액은 $50입니다.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할인된 기프트 카드를 받으려면 Target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Target Circle의 회원이어야 합니다. 토요일부터 타겟 쇼핑객은 매장 상품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Target 기프트 카드는 언제 판매되나요?
연간 기프트 카드 판매는 하루 동안 지속되었지만, 2020년부터 Target은 기프트 카드 판매를 이틀로 연장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를 앞두고 타겟 기프트 카드는 인기 있는 명절 선물입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친한 친구, 또 아이들의 학교 선생님들께 명절에 마음을 전하기에 좋아요.
할인이 오늘까지는 걸 보고 급하게 피드를 작성중인데요, 연말 연휴 선물로도 구매하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본인의 평소 타겟 쇼핑을 위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이때에 기프트 카드를 사두면 10% 할인을 받는 것이니까요. 타겟 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분이라면 추가적으로 5%, 10% 더 할인 받으실 수 있겠네요!
그럼 총 15%와 20%할인인가요?!
12월 4일까지 주말 동안만 진행되는 행사라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타겟은 사랑이니까요….❤️
*타겟 바로가기
http://www.target.com
Target?! 더 알아보기
Target Corporation(2018년부터 Target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모두 소문자로 표기)은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둔 미국 대형 백화점 체인입니다. 미국에서 7번째로 큰 소매업체이며 S&P 500 지수의 구성요소입니다. Target은 1962년 미니애폴리스 Dayton 백화점의 할인 사업부로 설립되었습니다. 1980년대에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하기 시작했고(Dayton-Hudson Corporation의 일부로) 1990년대에 Target 브랜드로 새로운 매장 형식을 도입했습니다. 이 회사는 업계에서 값싸고 세련된 업체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모회사는 2000년에 Target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바꾸고 2004년에 마지막 백화점 체인을 매각했습니다. 고객 신용 카드 데이터에 대한 대규모의 널리 알려진 보안 침해와 단명한 Target Canada 자회사의 실패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0년대 초, 그러나 미국 내 도시 시장에서의 확장으로 다시 활성화된 성공을 경험했습니다.
2017년 10월 2일 Target은 새로운 온라인 주문 서비스인 드라이브 업(Drive Up)을 발표하여 고객이 온라인으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 밖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기능은 월마트 픽업서비스보다 편리할 때가 있습니다. 월마트는 스토어 픽업이 가능한 시간을 예약해서 이용해야하는데 타겟의 경우 카트에 넣은 아이템들을 결제한 후 2시간 이내에 픽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2019년 현재 Target은 미국 전역에 1,93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총 수익 기준으로 2020년 Fortune 500대 미국 기업 목록에서 37위에 올랐습니다. 그들의 소매 형식에는 할인점 Target, 대형 슈퍼마켓 SuperTarget 및 Target 브랜드로 통합되기 전에 이전에 CityTarget 및 TargetExpress로 명명된 "소형" 상점이 포함됩니다.
경쟁사와의 차별화
창업 초기부터 기존의 저가 상품 중심의 개념이 아닌 보다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상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함으로써 매장을 경쟁사와 차별화하고자 했습니다. Dayton 형제 중 한 명인 Douglas J. Dayton은 John Geisse의 개념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저희는 비용을 절감하고 있기 때문에 낮은 마진으로 고품질 상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값싼 상품에 대해 극적인 가격 인하를 알리는 것보다 훨씬 더 그렇게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Target 매장은 다른 경쟁사 중에서 Walmart보다 젊은 고객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Target 구매자의 중앙값은 40세로 Target이 직접 경쟁하는 모든 주요 할인 소매업체 중 가장 젊습니다.
2008년 10월 Target은 자사 제품이 다른 할인점보다 비싸다는 인식을 없애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부패하기 쉬운 품목을 재고에 추가하고 임의 품목을 줄였으며 가치를 강조하고 광고에 등장하는 품목의 실제 가격을 포함하는 광고에 마케팅 예산의 3/4을 지출했습니다. Target은 또한 연간 약 100개 점포에서 연간 70개 점포로 확장을 늦출 계획이었습니다.
대상 매장은 더 넓은 통로, 드롭 천장, 더 매력적인 상품 프레젠테이션 및 일반적으로 더 깨끗한 설비를 통해 대형 대형 매장보다 더 매력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매장 환경 디자인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래픽은 광고 이미지를 강화하고 선반은 현대적인 간판, 배경 및 라이너로 장식되며 종종 종이, 골판지 및 폼 보드와 같은 저렴한 재료에 인쇄됩니다. 일부 매장, 특히 주요 공항 근처에 있는 매장은 위에서 볼 수 있는 지붕에 과녁이 그려져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로즈몬트, 오헤어 국제공항 근처; 버지니아주 포토맥 야드, 로널드 레이건 워싱턴 내셔널 공항 근처; College Point, New York(Queens), LaGuardia 공항 동쪽; 및 미네소타주 리치필드, 미니애폴리스-세인트에 인접해 있습니다. 폴 국제 공항은 그러한 위치 중 하나입니다.
대상 상점은 총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1990년대 초, 그들은 사실적으로 보이는 장난감 총의 판매를 중단하고 장난감 총 선택을 밝은 색상과 이상한 모양의 장난감 총으로 제한했습니다. 2014년에 Target은 매장을 방문할 때 총기를 집에 두도록 손님에게 "정중하게"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담배 제품을 판매하지 않으며 1996년 이후로 담배를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Target 매장은 음악을 재생하지 않지만 2017년부터 리브랜딩 프로세스를 통해 이를 변경하여 리브랜딩된 매장에 음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 Wikipedia
'미국살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살이] 피넛버터 파우더 | 땅콩버터 땅콩파우더 단백질쉐이크 땅콩소스 땅콩잼 (1) | 2022.12.04 |
---|---|
[미국살이] 아마존 쇼핑 |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 | Tineco Wet Dry Cordless Vacuumm (1) | 2022.12.04 |
[미국생활] 블랙 프라이데이란 무엇인가. 뜻과 이유. 정말 할인할까? (0) | 2022.12.02 |
[미국생활] 뼈에서 살만 똑 떨어지는 “베이비백립” 오븐 활용 레시피 (바베큐 럽, 소스 포함) (2) | 2022.12.02 |
[미국생활] 미국에서 운전면허, Real ID 만드는 방법 (0) | 2021.11.17 |